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황별 리니지 모바일 웹 이용법 - 화장실에서
lineage1
작성일 2011-05-04 10:02:25.83 조회수 22971

목록
댓글 (92)
댓글을 남기시려면 먼저 로그인 해 주십시오. 로그인
  • 이리오랑게/듀크데필2011-05-04 12:04:58.92 신고
    화장실이라...댓글
  • 쌈쌈쌈/조우2011-05-04 12:10:59.52 신고
    뭐가 이리 까다롭노댓글
  • 테라노블/판도라2011-05-04 12:18:25.333 신고
    나지금화장실인데ㅋ화장실갈때스마트폰ㅋ댓글
  • 큐브매니아/바포메트2011-05-04 12:50:07.94 신고
    ㅋㅋ 똥 참으면 변비걸려요~댓글
  • 다예/로엔그린2011-05-04 12:52:41.337 신고
    이러시면 밖에있는사람 곤란함..댓글
  • 현뎅이/파프리온2011-05-04 13:28:55.06 신고
    나두화장실 ㅋㅋ 공감댓글
  • 까칠한경이/캐스톨2011-05-04 14:01:34.28 신고
    이걸보니 급배가아프네...아무튼 공감댓글
  • 귀여운뽀뽀/아툰2011-05-04 14:31:46.84 신고
    모바일에서도 인첸기능은 안될려낭~~댓글
  • 귀여운뽀뽀/아툰2011-05-04 14:31:47.307 신고
    모바일에서도 인첸기능은 안될려낭~~댓글
  • 밥호메트/파프리온2011-05-04 14:36:46.02 신고
    인첸까지되면ㄷㄷㄷ댓글
  • 황금알/판도라2011-05-04 14:43:55.58 신고
    동참댓글
  • 콥스/듀크데필2011-05-04 14:55:27.93 신고
    그럼 시장에 케릭세워두고온겨??댓글
  • 유의군신/파아그리오2011-05-04 15:08:18.19 신고
    나중엔 핸드폰으로 게임까지 ㄱㄱ싱댓글
  • 흑기사/아스테어2011-05-04 15:10:24.867 신고
    공감합니다 러시까지되면 ㄷ ㄷ댓글
  • 쥬법/린드비오르2011-05-04 15:29:14.45 신고
    ㅋㅋㅋ 화장실 갈때 폰 자주 가지고 가게 되는데 ㅎㅎ댓글
  • 순결한처제/데스나이트2011-05-04 15:30:46.0 신고
    화장실 뎌박 ㅋ 나도 그정도는 아니지만 폰과 함께 ㅋ댓글
  • 샤샷/안타라스2011-05-04 15:41:20.66 신고
    화장실은 아니지만 차안에서 시세 검**때 좋고 갑자기 궁금한 아이템 옵션 바로 찾기 대박 ㅎㅎ댓글
  • 질리언/사이하2011-05-04 15:52:46.213 신고
    화장실에 폰을안가져가서 공감이안됨 ㅠㅠ댓글
  • Promotion/오렌2011-05-04 15:53:27.713 신고
    난 병원에서 ..입원중 ......500원동전넣는인터넷방에서 ...모바일이벤보고 ..병원침대가서 ..신청함.........댓글
  • 바포의엘프/바포메트2011-05-04 16:14:53.067 신고
    폰 보다 떨어뜨려 박살났어요 29만원 증발이네요 ㅠㅠ댓글
  • 피오르냐/데포로쥬2011-05-04 16:36:00.867 신고
    ㅋㅋㅋ 화장실에선 하지맙시다댓글
  • 라우로스/바포메트2011-05-04 16:44:53.503 신고
    그러게요 화장실에서 하면안될듯ㅋ댓글
  • 변호/아인하사드2011-05-04 16:56:36.383 신고
    모바일웹이나 컴터로 홈피에서 놀수있게 서버실시간 채팅창이나 전체서버 채팅방을만들어주세요 그럼 궁금한거나 서버이전간사람들하고도 게임상으로 말고 실시간으로 대화할수잇어서 좋을것같아요댓글
  • TheShooter/세바스챤2011-05-04 16:56:37.743 신고
    이거보고 아이템관리도할수있다는걸 알았네요 ㅋㅋㅋㅋ 완전좋네요 모바일웹!댓글
  • 녹지/글루디오2011-05-04 16:56:44.51 신고
    ㅋㅋ롤러코스터같은 ...우리들맘을대변해주는군요 ㅋㅋㅋㅋ댓글
  • 아쿠마짱/글루디오2011-05-04 17:05:37.56 신고
    오랜만에 재미있게 봤네요~^^댓글
  • 스타디움요정/데컨2011-05-04 17:16:02.157 신고
    재미있네요^^댓글
  • 뷰라/오크2011-05-04 17:17:53.13 신고
    정말~잘만든거같아요~ㅋㅋ 거기다이벤트까지 !! 최고~꼭아크가되었으면 ㅠ댓글
  • 굿모닝/윈다우드2011-05-04 17:18:06.083 신고
    ㅋㅋ웃기네요ㅋ댓글
  • 짱쎈/하딘2011-05-04 17:31:22.11 신고
    장비업글좀 하려했는데 출장때문에3일간접속못하네요 모바일웹이있어서 시세검색하니 바로사기만하면되네요^^ 너무좋습니다 혈맹원접속 바로검색도너무좋지만 추후에 대화도할수있었으면 완전좋겠습니다^^*댓글
  • 마르오니/쥬드2011-05-04 17:43:27.287 신고
    변비걸렸을때???ㅋㅋㅋ댓글
  • 벽지/이실로테2011-05-04 17:45:53.7 신고
    재밌게보고 웃고가요댓글
  • 이르는/쥬드2011-05-04 17:49:11.33 신고
    잼있네여 ㅎㅎㅎ댓글
  • 까닥/로데마이2011-05-04 18:11:27.623 신고
    ㅎㅎ님 좀 짱 인 듯ㅎ댓글
  • 채린아빠/발센2011-05-04 18:21:56.86 신고
    어디서든 접속되니 참 편리한듯댓글
  • 타락의낫/켈로스2011-05-04 18:47:16.003 신고
    아크마법서 당첨되게해주세요~댓글
  • 띠때끼/바포메트2011-05-04 19:10:00.297 신고
    공감100%네요 ㅋㅋ댓글
  • 60/바포메트2011-05-04 19:11:02.47 신고
    세상이 많이 변했네
    댓글
  • 나비님/바포메트2011-05-04 19:15:21.31 신고
    세상살기좋와졌네댓글
  • 위엄의상징/파아그리오2011-05-04 20:22:34.327 신고
    문밖에선죽어나죠ㅋㅋ댓글
  • XX체어맨XX/세바스챤2011-05-04 20:33:35.507 신고
    오래있음다리에 마비옴댓글
  • 야신v/할파스2011-05-04 20:42:50.303 신고
    ㅋㅋ 화장실에서 접속해서 템보고 창고보고 난리남댓글
  • Die4you/오웬2011-05-04 20:47:12.97 신고
    ㅋㅋ 심심하지않는 화장실? ㅎㅎㅎ댓글
  • 눈꽃위자드/판도라2011-05-04 21:30:20.287 신고
    저도 화장실에서 모바일로 하는중 ㅋㅋ댓글
  • 노가대/오크2011-05-04 21:49:22.293 신고
    잠들기전 10분투자 모바일 웹 화이팅댓글
  • 앙쯩꽁쥬/사이하2011-05-04 22:21:34.79 신고
    나의 득템지수보는맛최고^^댓글
  • 스타일와인/쥬드2011-05-04 22:36:02.04 신고
    혈원누구있나보는게 딱이네요! ㅋ댓글
  • 0OO0O0OO00O0/아덴2011-05-04 23:24:22.71 신고
    ㅋㅋㅋ댓글
  • 소마술사/데포로쥬2011-05-04 23:41:50.837 신고
    남 이야기가 아니다 ㅋ 혹댓글
  • 소마술사/데포로쥬2011-05-04 23:42:07.917 신고
    다들 따셔요댓글
12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1193 응답하라1998! 인증하라 2015! 베스트 추억! 2015-12-28 09:58:45.573 14780
1192 응답하라1998! 인증하라 2015! 크리스마스 이브... 2015-12-24 11:42:10.88 5208
1191 응답하라 1998! 기네스 데이 이벤트 인증하는 꿀... 2015-12-23 10:50:29.61 11769
1190 리니지 마법인형 피규어 상품 상세 내용 안내 2015-12-22 09:59:50.17 46029
1189 에피소드 시즌 4, 부활의문 월페이퍼, 컨셉원화... 2015-12-08 20:48:10.51 38955
1188 랭킹 시스템 개발자 인터뷰 - 6월을 기대해 주세... 2015-05-20 16:04:40.2 79544
1187 린생은 알 수 없음.jpg 2015-04-15 11:55:19.97 109698
1186 11/23 부산 G-STAR 깜짝 이벤트 4일차 위치 안내... 2014-11-23 12:15:39.26 9443
1185 11/22 부산 G-STAR 깜짝 이벤트 3일차 위치 안내... 2014-11-22 12:52:06.433 2364
1184 11/21 부산 G-STAR 깜짝 이벤트 2일차 위치 안내 2014-11-21 11:18:48.9 2297
1183 11/20(목) G스타 깜짝 이벤트 1일차 위치 안내 2014-11-20 14:53:35.963 3062
1182 [전사의 탄생] 스페셜 동영상 2014-06-24 11:12:33.923 23380
1181 SNL KOREA 리니지가 접수한다! 2014-06-05 09:27:04.91 23738
1180 BUFF 앱 독점 공개: 리니지 모바일을 말하다. 2014-03-12 09:34:17.09 308988
1179 공티스의 현장스케치 - 신규 클래스 개발 현장으... 2014-02-20 14:21:59.997 247349
1178 공티스의 현장 스케치 - 더 헤이스트로 GoGo! 2013-12-04 14:52:20.54 110897
1177 리니지 15주년, 십오Ya! 비하인드 스토리 2013-11-20 13:37:32.9 190229
1176 NC메신저 리니지 시세 검색 기능 업그레이드 2013-05-23 11:54:39.893 14681
1175 기르타스 월페이퍼, 컨셉원화 공개! 2013-04-10 15:04:09.45 14598
1174 아인하사드 서버 기르타스 최초 공략 성공!! 2013-03-28 20:02:47.187 71802
1173 스마트한 '리니지알리미', 이젠 시세... 2013-03-27 18:38:22.44 5538
1172 접속하라 1998, 아련하고 뭉클한 현장 속으로 G... 2012-12-28 18:51:19.877 46631
1171 월드스타 PSY의 친필 싸인 CD 도착! 2012-12-07 17:22:06.623 14870
1170 PSYFIVE-싸이 스토리 이벤트에 참여하는 올바른... 2012-11-28 15:52:22.047 9815
1169 홈페이지 개편, 자주 사용하던 메뉴는 어디에? ... 2012-11-08 18:09:33.823 16360
1168 리니지 공식 작품상 사내 전시 현장을 가다! 2012-05-18 17:32:27.37 34957
1167 상황별 리니지 모바일 웹 이용법 - 잠자기 전 2011-05-04 10:04:26.223 28748
1166 상황별 리니지 모바일 웹 이용법 - 화장실에서 2011-05-04 10:02:25.83 22971
1165 상황별 리니지 모바일 웹 이용법 - 버스에서 2011-05-04 10:01:03.093 18810
1164 상황별 리니지 모바일 웹 이용법 - 회사에서 2011-05-04 10:00:05.31 2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