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파워 검색




접속하라 1998 아지트 토크
lineage1
작성일 13.01.21 18:45 조회수 31818

접속하라 1998 현장스케치

 

 

리니지 14주년 오프라인 아지트 토크 영상이 공개됩니다.

 

지난 2012 12 21() 접속하라 1998! 아지트 토크가 진행되었는데요.

 

리니지 14년의 추억을 함께 나눌 수 있었던 아지트 토크

당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최초 공개되는 2013년 업데이트 내용도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

 

수상한 개발자와 메티스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접속하라 1998' 아지트 토크

 

1부 : 말하는 섬

 

 

2부 : 나나나 토크

 

 

3부 : 리니지 핫이슈

 

 

 

 

----------------리니지 접속하라 1998’ 아지트 대화방 접속에 성공하였습니다.----------------

 

접속자

사회자

허준

접속자1

그늘진 청춘님(축데이 작가)

접속자2

그늘진 새트님(새트의 아덴 탐험기 작가)

접속자3

쥬쥬밍님(판도라 서버지기)

접속자4

그리폰의 깃털님(기란 서버지기)

접속자5

냉령님(오크 서버)

접속자6

HolySever님(쥬드 서버)

접속자7

수상한 개발자

접속자8

메티스(오렌 서버)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리니지를 사랑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목록
댓글 (31)
댓글을 남기시려면 먼저 로그인 해 주십시오. 로그인
  • 강인/조우13.01.21 19:08 신고
    잘봤습니다^^댓글
  • 공개/아인하사드13.01.21 20:00 신고
    ㅋㅋㅋㅋ댓글
  • 울랄라잼잼/쥬드13.01.21 20:27 신고
    오렌섭 메티스님은 재밌어 죽을라하넹 ㅡㅡㅋ댓글
  • 성태는사기꾼/바포메트13.01.21 20:33 신고
    2013년 기르타스 레이드 기대된다댓글
  • 뿌살이/오웬13.01.21 20:50 신고
    뭐 대단한사람이라고 하회탈을 썻어;;댓글
  • 수신확인/로엔그린13.01.21 21:03 신고
    ㅎㅎㅎ 오렌섭 영자 죽네죽어댓글
  • 놀장님/데포로쥬13.01.21 21:33 신고
    잘봤어요! 재밌었겠네요 ~ㅋㅋ 오렌서버로 서버이전이나 신청해야겠네요 흫흐흐흫흐댓글
  • 언플왕김기자/판도라13.01.21 23:16 신고
    조댐..봐버림댓글
    가시/판도라13.01.22 19:16 신고
    나도 봐버림...
  • 파란딸기/로엔그린13.01.21 23:48 신고
    인터뷰하면 선물 준다그래서 얼굴 팔릴까봐 꺼려졌는데 설마 나오겠어 하고 했는데 주사위 잘못 던져서 선물도 못받고 인터뷰한 영상은 홈페이지에 메인으로 뜨고 내 얼굴은...하... 죽고싶다댓글
  • /조우13.01.22 00:00 신고
    훈훈 하네요...
    오렌서버 유저분들 부럽네요...ㅎㅎ댓글
  • 체리보이그녀/켈로스13.01.22 01:29 신고
    진짜 보여주기식 인터뷰 쩐다 다른거 다 좋게 봐준다해도 그래도 유저들 대면하는자리인데 뭐 대단하다고 탈을 쓰고 나오나 댓글
    승곤/로데마이13.01.22 02:19 신고
    진짜 체리보이그녀님 인생참 답답하시네요. 탈을 쓴 이유를 진정 모르시나요? 기획이 뭔지는 알고 있나요? ㅋㅋ 아이고 답~답하다.
    체리보이그녀/켈로스13.01.22 21:08 신고
    진짜 승곤님 님 인생은 시원 쾌적하신가보네요 탈을 쓴 이유 뭔지 좀 알려주세요 ㅋㅋ 님이 알고 있는 기획이 뭔지 좀 알려주시죠 답~답해요 ㅋㅋ
    뽀얀물빛수이/조우13.01.22 21:13 신고
    체리님 냅둬요 저런인간들 꼭 있더라구요 뭣도 모르면서 괜히 아는체 하면서 빙다리 핫바지 잡는 말투로 지껄여대는 인간들 있음 ㅋ 그러고 보니 나도 궁금하네 승곤아 개발자 한명 딸랑 나왔는데 탈을 쓰고 나온 이유 좀 알고있으면 좀 알려줘봐라 뭐 혹시 신비주의니 어쩌니 하는건 아닐테고 말이지
  • 승곤/로데마이13.01.22 02:20 신고
    그늘진청춘님은 카툰다운 외모시네요. ^^ 평소에 카툰 즐겨보는데 역시 시원시원하시네요. 근데 새트님은 분발하삼~ 댓글
  • 마콘/쥬드13.01.22 11:24 신고
    기르타스 레이드 기대됩니다.댓글
  • 시래받기/바포메트13.01.22 14:00 신고
    요약좀 해주지 바쁜사람은 언제다봐 뭐 업데이트관련 내용이라던가 그런거 없나?댓글
  • 용팀막내/사이하13.01.22 15:36 신고
    재미잇게 잘봤습니다 ㅎ댓글
  • 천검/판도라13.01.22 16:08 신고
    헐...우리섭...쥬쥬밍 님 이..여자 였다니...헐...댓글
  • Asia/판도라13.01.22 18:30 신고
    즐감^^댓글
    가시/판도라13.01.22 19:16 신고
    열렙하세요 ㅋㅋ
  • 시간의전사/발라카스13.01.22 20:33 신고
    게임의 실용성을 떠나 리니지가 최강의 자리에 올라가기 까지 서버관리 에 중점이 되었으며
    전세계적으로 퍼져나가는 계기가 되었지만 시대가 바뀌고 현 시점으로 오면서 에르자배 및 샌드웜 등 팅김현상의 증가 와 일부 인원들의 렉현상에 대해서 해명하실 필요가 있는겄갔습니다
    리니지란 게임의 발전과정중에 서버관리가 빠진다면 어느느구도 머리를 돌릴것입니다
    그것을 인지하시고 오토분야는 발전방향이며 서버관리 만큼은 발전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에는 안됬던것을 다 압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용자의 머리가 커진만큼 발전 했으면 좋겠습니다 서버관리의 최강좌 / 해킹에 대한 복구능력 그것이 지금의 리니지를 만들었듯이 그것을 있지 마시고 다시 한번 발전을 했으면 합니다

    ps 지금 서버팅 보스팅 등 서버관리에서의 문제점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댓글
  • 아클리스/케레니스13.01.23 15:10 신고
    사운드 노멀라이징 이나 아뭇튼 조절좀 하고 올려라.
    목소리 크기가 다들 제각각이라 허준빼고는 개미굴러가는 목소리라 알아듣기 힘들어서 그냥 보다 말았다.댓글
  • Gackts/린드비오르13.02.03 23:04 신고
    이유가있으니 탈을 쓰고 나오셨겠지요 ㅎㅎ뭐그런거 가지고 싸우고 계십니까 ^^;;댓글
  • 실버리더/아스테어13.02.27 10:26 신고
    와..... 오렌섭 메티스님 진짜 매력적...
    두근두근댓글
  • 부천검/이실로테13.03.01 21:01 신고
    재미있게 잘봐서요 다음에 할때 저두 불러줘요 ㅎ
    댓글
  • 이조남김/린드비오르13.03.02 09:29 신고
    술이나 한잔빨고 토크하던지;;재미**없네;;영자 내스탈이라 그나마도 잠깐 참고 보다가 ** 노잼에다 손발오글이라 껏다..담부턴 재밌는 대본이라도 좀 갖다놓고해라 댓글
  • 깡공/로엔그린13.03.03 09:21 신고
    기르타스 레이드 되면 집행은 어떻게 되여???댓글
  • TTTToTTTT/바포메트13.05.13 16:54 신고
    버그레이스 부활시켜라!댓글
  • 호도나무/크리스터13.08.31 12:59 신고
    오렌섭 운영자님 너무 이쁘심~!~!~!~!
    내 스타일이야~~댓글
1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