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봉인해제주문서 신청 및 창고비밀번호 초기화> 변경 안내(수정)
lineage1
작성일 2013-01-10 13:57:08.1 조회수 118440

리니지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망법 개정안 주민등록번호 수집•이용 제한에 따라 본인인증방식이 변경될 예정이며, 이에 따라 봉인해제주문서 신청 및 창고비밀번호 초기화인증방법이 변경 될 예정입니다.

 

 

현재 봉인해제주문서 신청 및 창고비밀번호 초기화에서 사용되고 있는 주민등록번호 인증방법이 E-mail 인증으로 변경되며 기존 본인확인서비스 3가지[휴대폰 본인인증, 신용카드 또는 공인인증서]1가지[휴대폰 본인인증]로 축소될 예정입니다. 변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상세 변경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세 변경사항

 

1. 봉인해제주문서 신청방법 변경사항

 

① 본인 확인서비스를 이용한 신청방법

[휴대폰 본인인증, 신용카드 또는 공인인증]의 본인인증을 이용한 신청방법이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축소되며 지급방법 및 신청가능 수량은 주간 봉인해제주문서 상자(50) 10로 이전과 동일합니다.

 

② 주민등록번호 인증을 이용한 신청방법

 [주민등록번호 인증]을 통한 신청방법이 [이메일 인증]으로 변경되며 지급방법은 매주 정기점검 시, 2전 신청내역을 일괄 지급한 것을 1 전으로 변경, 신청수량의 경우 기존 주간 최대 3에서 6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메일 인증의 경우 고객님 계정의 개인정보에 입력되어있는 이메일 정보를 기준으로 인증이 진행됩니다.

 

 

[봉인해제 주문서 신청방법]

봉인해제 주문서 신청방법 - 변경 전
본인확인 방법 신청가능 수량 지급방법
본인 확인 서비스 주간 봉인 해제 주문서 상자(50개) 10회 신청 가능
(인증방법: 휴대폰 본인인증,
신용카드, 공인인증서)
신청 완료 후, 게임 내 부가서비스 창고에서 받음
(반드시 30분 이내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접속
상태에서 신청하신 경우 리스타트를 해주셔야만
상자가 정상적으로 보여 집니다.)
주민등록번호 인증 주간 최대 3장까지 신청가능 매주 정기점검 시, 2주 전 신청 내역을 일괄지급
(신청 기준 날짜 : 매주 월요일~일요일)
봉인해제 주문서 신청방법 - 변경 후
본인확인 방법 신청가능 수량 지급방법
본인 확인 서비스 주간 봉인 해제 주문서 상자(50개) 10회 신청 가능
(인증방법: 휴대폰 본인인증)
신청 완료 후, 게임 내 부가서비스 창고에서 받음
(반드시 30분 이내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접속
상태에서 신청하신 경우 리스타트를 해주셔야만
상자가 정상적으로 보여 집니다.)
이메일 인증 주간 최대 6장까지 신청가능 매주 정기점검 시, 1주 전 신청 내역을 일괄지급
(신청 기준 날짜 : 매주 월요일~일요일)
[이메일 변경하기]

▶ 주민등록번호 인증방식이 이메일 인증으로 변경되며 개인정보에 기재되어 있는 이메일 정보로 인증이 진행됩니다.

 

 

③ 봉인해제주문서 지급방법 변경에 따른 안내

주민등록번호 인증이 이메일 인증으로 변경됨에 따라 지급방법이 2주 전 신청내역 일괄지급에서 1주 전 신청내역 일괄지급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01 28일부터 02 10일까지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봉인해제주문서를 신청하신 고객님의 경우 02 13일 봉인해제주문서가 일괄 지급됨을 안내 드립니다.

또한 02 11일 봉인해제주문서 신청부터 매주 정기점검 시, 1주 전 신청내역을 일괄 지급하는 것이 적용됩니다. (, 신청일: 02 11~02 17일 지급일: 02 20)

 

 

2. 창고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 변경사항

[주민등록번호 인증]을 통한 신청방법이 [이메일 인증]으로 변경될 예정이며 이용방법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주민등록번호 인증 이메일 인증
[이메일 변경하기]

 

 

※ 변경 예정일: 2013 02 13일 수요일

(적용날짜 및 시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사항은 공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3. 개인정보 변경방법

 

 

 

이메일 인증의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기재되어 있는 이메일 정보를 기준으로 인증이 진행됩니다. 변경사항이 적용되기 이전에 이메일 정보의 변경이 필요하신 고객님의 경우 마이페이지-개인정보 변경을 통해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변경하기]

 

 

마지막으로 고객님의 소중한 계정보안강화를 위해 봉인시스템 및 창고비밀번호의 사용 이외에도 보안서비스 가입

아래의 ‘도움말을 참고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계정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계정도용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일 조회수
7690 [공지] 매일매일 '에르잡고 샌드자버' 이벤트 진행 안내 2016-12-07 16:59:58.393 21044
7689 [공지] NCSOFTx신한카드 출시기념 이벤트 일정 연장 및 추... 2016-12-07 16:29:29.367 4426
7688 [공지] [보안공지] 12월 – 랜섬웨어 주의 안내 2016-12-07 14:29:58.067 4142
7687 [공지] 신용카드 결제한도 적용안내 2016-12-06 11:13:25.8 7872
7686 [점검] [완료] 12월 7일(수) 정기 점검 안내 2016-12-05 17:00:25.633 25897
7685 [공지] 11/30 Window XP 지원 종료 및 실행 가능 OS 사양 ... 2016-11-29 17:23:16.807 21338
7684 [공지] 서큐버스 서버 오림 판매 목록 변경 안내 2016-11-28 17:17:42.69 19216
7683 [점검] [완료] 11월 30일(수) 정기 점검 안내 2016-11-28 17:07:16.76 24319
7682 [공지] 가상계좌로 첫 결제 이벤트 종료 안내 2016-11-28 16:24:47.02 4012
7681 [공지] [수정] 신대륙의 초대장 : 결전의 땅 주의 사항 안... 2016-11-23 17:41:57.683 61227
7680 [공지] [사전공지] 인챈트 주문서 통합 변경 안내 2016-11-23 14:35:14.117 25112
7679 [공지] 문화상품권 결제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2016-11-23 11:36:36.263 3554
7678 [공지] 데스나이트 서버 다운 및 정상화 안내 2016-11-22 11:32:08.97 6634
7677 [이벤트] '위대한 도전' 당첨자 안내 2016-11-22 09:57:43.47 20057
7676 [공지] [TIP] Ctrl+F + 마우스 클릭을 하면 얻을 것 입니다... 2016-11-22 09:49:47.69 15929
7675 [점검] [완료] 11월 23일(수) 정기 점검 안내 2016-11-21 16:34:51.047 23066
7674 [공지] 장비세팅 서비스 내 신규 슬롯 미반영 안내 2016-11-18 17:46:46.66 17592
7673 [공지] 가상계좌 결제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2016-11-18 11:45:20.63 2192
7672 [공지] 리니지 펀플 스페셜 에디션 출시 안내 2016-11-18 11:35:23.65 71860
7671 [공지] OTP 가입하기 좋은 날 입니다~! 2016-11-17 14:33:14.387 11372
7670 [공지] 피쳐폰 및 토큰형 OTP사용자 보상 안내 2016-11-16 16:36:52.087 16207
7669 [공지] NC OTP서비스 종료 및 OTP서비스 전환 안내 2016-11-16 16:36:16.883 35561
7668 [점검] [완료] 11월 16일(수) 정기 점검 안내 2016-11-14 16:48:22.83 33895
7667 [공지] 가상계좌 첫 결제 이벤트 (종료) 2016-11-14 10:43:16.057 18310
7666 [공지] 씨티은행 가상계좌 및 인터넷뱅킹 결제서비스 일시... 2016-11-11 12:51:33.417 2807
7665 [점검] [완료] 11월 10일(목) 전 서버 임시 점검 안내 2016-11-10 16:30:17.02 29231
7664 [이벤트] [승리를 향한 고공 행진]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16-11-10 10:43:53.653 19893
7663 [공지] 11/30 Window XP 지원 종료 안내 2016-11-09 16:21:36.53 32764
7662 [공지] 신대륙의 초대장 : 결전의 땅 준비 사항 안내 2016-11-09 15:34:35.783 52916
7661 [공지] [수정] 일부 이용자 접속 불가 해결 방법 안내 2016-11-09 10:28:17.16 74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