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파워 검색




[공지]<봉인해제주문서 신청 및 창고비밀번호 초기화> 변경 안내(수정)
lineage1
작성일 13.01.10 13:57 조회수 117343

리니지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망법 개정안 주민등록번호 수집•이용 제한에 따라 본인인증방식이 변경될 예정이며, 이에 따라 봉인해제주문서 신청 및 창고비밀번호 초기화인증방법이 변경 될 예정입니다.

 

 

현재 봉인해제주문서 신청 및 창고비밀번호 초기화에서 사용되고 있는 주민등록번호 인증방법이 E-mail 인증으로 변경되며 기존 본인확인서비스 3가지[휴대폰 본인인증, 신용카드 또는 공인인증서]1가지[휴대폰 본인인증]로 축소될 예정입니다. 변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상세 변경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세 변경사항

 

1. 봉인해제주문서 신청방법 변경사항

 

① 본인 확인서비스를 이용한 신청방법

[휴대폰 본인인증, 신용카드 또는 공인인증]의 본인인증을 이용한 신청방법이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축소되며 지급방법 및 신청가능 수량은 주간 봉인해제주문서 상자(50) 10로 이전과 동일합니다.

 

② 주민등록번호 인증을 이용한 신청방법

 [주민등록번호 인증]을 통한 신청방법이 [이메일 인증]으로 변경되며 지급방법은 매주 정기점검 시, 2전 신청내역을 일괄 지급한 것을 1 전으로 변경, 신청수량의 경우 기존 주간 최대 3에서 6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메일 인증의 경우 고객님 계정의 개인정보에 입력되어있는 이메일 정보를 기준으로 인증이 진행됩니다.

 

 

[봉인해제 주문서 신청방법]

봉인해제 주문서 신청방법 - 변경 전
본인확인 방법 신청가능 수량 지급방법
본인 확인 서비스 주간 봉인 해제 주문서 상자(50개) 10회 신청 가능
(인증방법: 휴대폰 본인인증,
신용카드, 공인인증서)
신청 완료 후, 게임 내 부가서비스 창고에서 받음
(반드시 30분 이내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접속
상태에서 신청하신 경우 리스타트를 해주셔야만
상자가 정상적으로 보여 집니다.)
주민등록번호 인증 주간 최대 3장까지 신청가능 매주 정기점검 시, 2주 전 신청 내역을 일괄지급
(신청 기준 날짜 : 매주 월요일~일요일)
봉인해제 주문서 신청방법 - 변경 후
본인확인 방법 신청가능 수량 지급방법
본인 확인 서비스 주간 봉인 해제 주문서 상자(50개) 10회 신청 가능
(인증방법: 휴대폰 본인인증)
신청 완료 후, 게임 내 부가서비스 창고에서 받음
(반드시 30분 이내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접속
상태에서 신청하신 경우 리스타트를 해주셔야만
상자가 정상적으로 보여 집니다.)
이메일 인증 주간 최대 6장까지 신청가능 매주 정기점검 시, 1주 전 신청 내역을 일괄지급
(신청 기준 날짜 : 매주 월요일~일요일)
[이메일 변경하기]

▶ 주민등록번호 인증방식이 이메일 인증으로 변경되며 개인정보에 기재되어 있는 이메일 정보로 인증이 진행됩니다.

 

 

③ 봉인해제주문서 지급방법 변경에 따른 안내

주민등록번호 인증이 이메일 인증으로 변경됨에 따라 지급방법이 2주 전 신청내역 일괄지급에서 1주 전 신청내역 일괄지급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01 28일부터 02 10일까지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봉인해제주문서를 신청하신 고객님의 경우 02 13일 봉인해제주문서가 일괄 지급됨을 안내 드립니다.

또한 02 11일 봉인해제주문서 신청부터 매주 정기점검 시, 1주 전 신청내역을 일괄 지급하는 것이 적용됩니다. (, 신청일: 02 11~02 17일 지급일: 02 20)

 

 

2. 창고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 변경사항

[주민등록번호 인증]을 통한 신청방법이 [이메일 인증]으로 변경될 예정이며 이용방법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주민등록번호 인증 이메일 인증
[이메일 변경하기]

 

 

※ 변경 예정일: 2013 02 13일 수요일

(적용날짜 및 시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사항은 공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3. 개인정보 변경방법

 

 

 

이메일 인증의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기재되어 있는 이메일 정보를 기준으로 인증이 진행됩니다. 변경사항이 적용되기 이전에 이메일 정보의 변경이 필요하신 고객님의 경우 마이페이지-개인정보 변경을 통해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변경하기]

 

 

마지막으로 고객님의 소중한 계정보안강화를 위해 봉인시스템 및 창고비밀번호의 사용 이외에도 보안서비스 가입

아래의 ‘도움말을 참고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계정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계정도용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일 조회수
6892 [공지] 하딘/오림의 시공 구슬 아이템 삭제 사전 안내 새글 15.01.29 2051
6891 [공지] 1월 29일 00시경 마이 스크린샷 장애 현상 발생 안... 새글 15.01.29 629
6890 [공지]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개선 기념 변신 이벤트 진행... 15.01.28 42389
6889 [공지] LGU+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15.01.28 1502
6888 [공지] SKT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15.01.27 1949
6887 [공지] 게시판 내 이미지 편집기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15.01.27 1371
6886 [공지] KT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15.01.27 2062
6885 [점검] [완료]1월 28일 (수) 정기 점검 안내 15.01.26 22392
6884 [공지] 리니지 N샵, 아덴상점 판매 상품 정보 변경 사전 안... 15.01.26 10011
6883 [공지] SKT MVNO 본인인증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수정) 15.01.26 1344
6882 [공지] [완료] 1월 25일 엔씨톡 이용 불가 현상 관련 안내... 15.01.25 13606
6881 [공지] [완료] 엔씨톡 이용 불가 현상 관련 안내 15.01.24 4055
6880 [공지] 제휴 오프라인 컨텐츠 상품 판매 종료 사전 안내 15.01.23 5536
6879 [공지] 개인정보보호(관리)책임자 변경 등에 따른 개인정보... 15.01.22 2866
6878 [공지] SKT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15.01.22 965
6877 [공지] [정상화] 하딘 서버 다운 안내 15.01.21 3124
6876 [공지] [완료] 1/20 검색 서비스 업데이트 안내 15.01.20 25901
6875 [공지] LGU+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15.01.20 9347
6874 [점검] [완료] 1월 21일 (수) 정기 점검 안내 15.01.19 32873
6873 [공지] [정상화] CAT 메신저/리니지앱 - 일부 push 알림 수... 15.01.19 2263
6872 [공지] [정상화] 게임접속 장애 사과 안내 15.01.14 17523
6871 [공지] [정상화] 일부 PC 접속 불가 현상 안내 15.01.14 8403
6870 [공지] [추가안내] 사은 이벤트 ‘금빛&은빛 선물’ 지... 15.01.14 56392
6869 [공지] [보안공지] 1월 – 스마트폰 사용 주의 안내 15.01.14 9066
6868 [공지] [디텍션] 1월 12일 영구 제재 안내 및 명단 공개 (... 15.01.12 52799
6867 [점검] [완료] 1월 14일 (수) 정기 점검 안내 15.01.12 32741
6866 [공지] 1월 신규 서버지기 선발 결과 안내 15.01.12 11920
6865 [공지] 자동이체를 이용한 N코인 자동충전서비스 임시 중단... 15.01.08 20383
6864 [공지] [디텍션] 1월 8일 영구 제재 안내 및 명단 공개 (수... 15.01.08 26220
6863 [공지] [정상화] 데포로쥬 서버다운 안내 15.01.08 2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