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파워 검색




[공지]<봉인해제주문서 신청 및 창고비밀번호 초기화> 변경 안내(수정)
lineage1
작성일 13.01.10 13:57 조회수 117086

리니지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망법 개정안 주민등록번호 수집•이용 제한에 따라 본인인증방식이 변경될 예정이며, 이에 따라 봉인해제주문서 신청 및 창고비밀번호 초기화인증방법이 변경 될 예정입니다.

 

 

현재 봉인해제주문서 신청 및 창고비밀번호 초기화에서 사용되고 있는 주민등록번호 인증방법이 E-mail 인증으로 변경되며 기존 본인확인서비스 3가지[휴대폰 본인인증, 신용카드 또는 공인인증서]1가지[휴대폰 본인인증]로 축소될 예정입니다. 변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상세 변경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세 변경사항

 

1. 봉인해제주문서 신청방법 변경사항

 

① 본인 확인서비스를 이용한 신청방법

[휴대폰 본인인증, 신용카드 또는 공인인증]의 본인인증을 이용한 신청방법이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축소되며 지급방법 및 신청가능 수량은 주간 봉인해제주문서 상자(50) 10로 이전과 동일합니다.

 

② 주민등록번호 인증을 이용한 신청방법

 [주민등록번호 인증]을 통한 신청방법이 [이메일 인증]으로 변경되며 지급방법은 매주 정기점검 시, 2전 신청내역을 일괄 지급한 것을 1 전으로 변경, 신청수량의 경우 기존 주간 최대 3에서 6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메일 인증의 경우 고객님 계정의 개인정보에 입력되어있는 이메일 정보를 기준으로 인증이 진행됩니다.

 

 

[봉인해제 주문서 신청방법]

봉인해제 주문서 신청방법 - 변경 전
본인확인 방법 신청가능 수량 지급방법
본인 확인 서비스 주간 봉인 해제 주문서 상자(50개) 10회 신청 가능
(인증방법: 휴대폰 본인인증,
신용카드, 공인인증서)
신청 완료 후, 게임 내 부가서비스 창고에서 받음
(반드시 30분 이내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접속
상태에서 신청하신 경우 리스타트를 해주셔야만
상자가 정상적으로 보여 집니다.)
주민등록번호 인증 주간 최대 3장까지 신청가능 매주 정기점검 시, 2주 전 신청 내역을 일괄지급
(신청 기준 날짜 : 매주 월요일~일요일)
봉인해제 주문서 신청방법 - 변경 후
본인확인 방법 신청가능 수량 지급방법
본인 확인 서비스 주간 봉인 해제 주문서 상자(50개) 10회 신청 가능
(인증방법: 휴대폰 본인인증)
신청 완료 후, 게임 내 부가서비스 창고에서 받음
(반드시 30분 이내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접속
상태에서 신청하신 경우 리스타트를 해주셔야만
상자가 정상적으로 보여 집니다.)
이메일 인증 주간 최대 6장까지 신청가능 매주 정기점검 시, 1주 전 신청 내역을 일괄지급
(신청 기준 날짜 : 매주 월요일~일요일)
[이메일 변경하기]

▶ 주민등록번호 인증방식이 이메일 인증으로 변경되며 개인정보에 기재되어 있는 이메일 정보로 인증이 진행됩니다.

 

 

③ 봉인해제주문서 지급방법 변경에 따른 안내

주민등록번호 인증이 이메일 인증으로 변경됨에 따라 지급방법이 2주 전 신청내역 일괄지급에서 1주 전 신청내역 일괄지급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01 28일부터 02 10일까지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봉인해제주문서를 신청하신 고객님의 경우 02 13일 봉인해제주문서가 일괄 지급됨을 안내 드립니다.

또한 02 11일 봉인해제주문서 신청부터 매주 정기점검 시, 1주 전 신청내역을 일괄 지급하는 것이 적용됩니다. (, 신청일: 02 11~02 17일 지급일: 02 20)

 

 

2. 창고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 변경사항

[주민등록번호 인증]을 통한 신청방법이 [이메일 인증]으로 변경될 예정이며 이용방법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주민등록번호 인증 이메일 인증
[이메일 변경하기]

 

 

※ 변경 예정일: 2013 02 13일 수요일

(적용날짜 및 시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사항은 공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3. 개인정보 변경방법

 

 

 

이메일 인증의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기재되어 있는 이메일 정보를 기준으로 인증이 진행됩니다. 변경사항이 적용되기 이전에 이메일 정보의 변경이 필요하신 고객님의 경우 마이페이지-개인정보 변경을 통해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변경하기]

 

 

마지막으로 고객님의 소중한 계정보안강화를 위해 봉인시스템 및 창고비밀번호의 사용 이외에도 보안서비스 가입

아래의 ‘도움말을 참고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계정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계정도용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일 조회수
6721 [공지] 10월 22일 (수) 정기 점검 안내 새글 14.10.20 2297
6720 [공지] 10월 20일 [또 한번! 거침없이 가자] 이벤트 진행... 새글 14.10.20 5733
6719 [공지] NH농협카드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14.10.17 2870
6718 [공지] [보안공지] 10월 – 동영상 공유 사이트 개인정보 ... 14.10.16 16569
6717 [공지] KT 본인인증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14.10.16 1986
6716 [공지] 리니지 모바일 SK Telecom 부가서비스 점검 안내 14.10.15 4481
6715 [공지] 70승 승리축하 엔씨 룰렛존 이벤트 진행 안내 14.10.15 45833
6714 [공지] 리니지앱 내 아인하사드의 축복 기능 삭제 14.10.15 11754
6713 [공지] 또 한번! 거침없이 가자! 이벤트 안내 14.10.15 36732
6712 [공지] PC등록 서비스 신규 가입 중단 14.10.15 9096
6711 [이벤트] 이상 징후: 영혼의 울림 – 어느 여행자의 일기 14.10.15 187080
6710 [공지] [종료] OK 캐쉬백과 함께하는 드래곤의 보물상자 이... 14.10.13 25863
6709 [점검] [완료] 10월 15일 (수) 정기 점검 안내 14.10.13 31356
6708 [공지] [정상화]홈페이지 및 일시적 서버 접속 장애 안내 14.10.10 18148
6707 [공지] [안내] 10월 신한카드 N코인 충전 시 최대 7% 즉시... 14.10.10 7058
6706 [공지] 신성한 마법 방어 투구 제작 관련 안내(2) 14.10.08 89609
6705 [공지] [추가안내] OK 캐쉬백 쿠폰 N포인트 확인불가 현상... 14.10.08 8612
6704 [이벤트] 신성한 마법 투구 제작 관련 안내 14.10.08 93720
6703 [점검] [완료] 10월 8일 (수) 정기 점검 안내 14.10.06 54936
6702 [공지] 드루와의 황금주사위 출석 개근상 당첨자 안내 14.10.02 40466
6701 [공지] 하나SK카드 결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14.10.01 7974
6700 [공지] 리니지 게임 기획자를 모집합니다. 14.10.01 22326
6699 [점검] [완료] OK캐쉬백 쿠폰시스템 점검 안내 14.10.01 8625
6698 [공지] BUFF No.5 발간 및 이벤트 안내 14.10.01 92395
6697 [공지] 캐릭터 서버 이전 Bonus! 안내 14.10.01 164924
6696 [공지] 10월 국민카드 N코인 충전 시 최대 5% 즉시 할인 (... 14.10.01 9483
6695 [공지] [추가안내] 10월 그렘린의 선물상자 공개 14.10.01 52006
6694 [이벤트] OK캐쉬백 쿠폰 N포인트 지급 안내 14.10.01 10217
6693 [이벤트] 변신 이벤트 진행 안내 14.10.01 133309
6692 [공지] 이상 징후: 영혼의 울림 – 아덴 마을 아이들의 노... 14.10.01 229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