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파워 검색




[스샷]아.. 이런일이...
알곤 | 로엔그린
작성일 12.07.05 19:12 조회수 36116 추천수 2 신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로 볼 수 있으며,
링크가 있는 경우엔 페이지 이동이 됩니다.

하딘.. 다끝나고 주머니만받으면 ...

흑흑흑흑-_ㅠ 멘붕..


추천하기

알곤/로엔그린

글쓰기 목록
댓글 (27)
댓글을 남기시려면 먼저 로그인 해 주십시오. 로그인
  • 독한짐승/쥬드12.07.05 19:19 신고
    헐 ㅋㅋ 아멘..댓글
  • 시골땅에전철/로엔그린12.07.05 19:25 신고
    ㅋㅋㅋ1초의 자비도 없구나 엔씨 ㅋㅋ댓글
    흑하령v/오크12.07.07 04:38 신고
    1초가지고 안댈듯
  • BLASH/린드비오르12.07.05 19:54 신고
    헐 ㅠㅠ 삼가 故 하딘의보따리 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댓글
  • 빨리겜좀하자/시드랏슈12.07.05 20:15 신고
    댓글
  • 액스칼리버/사이하12.07.05 20:32 신고
    ㅠㅠ댓글
  • Mozart/발센12.07.06 03:41 신고
    35렙으로 일기장도시네 .... 이건좀 ..아닌듯 다른사람이 다잡았단말이대버리네여 ㅋㅋㅋ댓글
    알곤/로엔그린12.07.06 17:53 신고
    이벤으로 케릭새로 키워서 혈원분들이랑 간거에요,,^^
  • 너를만난후/쥬드12.07.06 21:36 신고
    ㅋㅋㅋ 전 오징어 잡다가 블루스크린 떠서 날렸는데 뭘 이거 갖고 ㅡㅡㅋ댓글
  • 돌짜/아인하사드12.07.06 23:38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 묵자/바포메트12.07.07 08:02 신고
    35렙으로 일기장 먹을려구 하셨음??댓글
  • 너꺼져줄래/아인하사드12.07.07 09:35 신고
    개념좀 챙기고 인던을 도시든지하세요 하딘이 아무리 쉽다고는하나 그렙으로 도시는건 아니라고 봅니다댓글
  • 땡글/판도라12.07.07 09:40 신고
    하루 쉬시고 구슬 나오시면 다시 도전하세요 ^^ 화이팅댓글
  • KB백호천하/켄라우헬12.07.07 10:30 신고
    홀로 데스나 드끼나 흑장잡았는데 아탬떨어지는순간 팅기믄 그건''';;;;댓글
  • 포도내놔/세바스챤12.07.07 11:44 신고
    찐따들아 혈원들끼리갔다는데 왜지룰들이야ㅡㅅ ㅡㅋ댓글
  • 이그닐/크리스터12.07.07 13:38 신고
    지지리 복도 없는 케릭임ㅠㅠ ...댓글
  • 돌짜/아인하사드12.07.08 01:54 신고
    변신도 되고 요즘 다들 고렙인데 한두명정도 저렙 섞어서 가는 미덕을 보입시다. 너무 뭐라 하시네요 ㅋㅋ 이분은 혈원들하고 놀러가셨다잖아요 ㅋ댓글
    알곤/로엔그린12.07.08 15:00 신고
    감사..ㅠㅠ
  • 조쟈롱/아인하사드12.07.08 03:41 신고
    연출같은데... 댓글
    알곤/로엔그린12.07.08 15:00 신고
    이런 연출을 뭣하러 하겠어요..ㅠㅠ
  • 꼬마버스타요/사이하12.07.08 11:08 신고
    요즘 오딘 하딘 변신되나요?댓글
    알곤/로엔그린12.07.08 15:00 신고
    네..^^ 업데이트 됬어요
  • 신아레스/마프르12.07.08 16:51 신고
    짠하다.......댓글
  • /할파스12.07.09 08:12 신고
    멘붕 공감댓글
  • 미키굳/마프르12.07.09 10:02 신고
    전 오징어 다잡고 미믹 못쳐서 못먹음 레알 댓글
  • 낭만자객/케레니스12.07.09 13:42 신고
    오징어 뜨자마자 섭다된 사람도 있음...댓글
  • 고인/어레인12.07.09 16:27 신고
    헐...어제 저희섭 저희파티한분도이러셧는데ㅋㅋ댓글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