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파워 검색




썸머 찬양하던 X들바라
사냥창고 | 로데마이
작성일 12.06.26 21:33 조회수 1187 추천수 0 신고

 

ㅋㅋ 및에 썸머 찬양하라 한놈 바라 ㅋㅋㅋ

내가 니 정신적 지주 죽였다 ㅋㅋ 카오다이다

 마을에서 멍때리지마라 ㅋㅋ 소막으로 죽여뿐다캬캬캬캬캬캬캬캬캬

추천하기

사냥창고/로데마이

글쓰기 답글 목록
댓글 (8)
댓글을 남기시려면 먼저 로그인 해 주십시오. 로그인
  • 사냥창고/로데마이12.06.26 21:34 신고
    라퓨 찌지리 ㅋ 찬양해라
    정신적 지주 죽었다 ㅋ댓글
  • Ssival123/쥬드12.06.26 21:36 신고
    및에는 머냐 니 짜장이였엉????? 밑에 << 이거 쓸라고한거지?? ㅠㅠ 슬프다 너가 짜장이였다니..댓글
  • 랴푸/로데마이12.06.26 21:57 신고
    좋냐?ㅋㅋㅋㅋ 니멋대로 생각하지마ㅋㅋ
    썸머는 하는짓이 개그맨이고 그게 웃겼을뿐이다
    반왕이나 라인보단
    저렇게 한결같이 푼수인 썸머가 훨씬 낫다는뜻이다ㅋㅋㅋ ㄱㅐ 간 ㅈㅣ 썸ㅁㅓ
    역시 썸머는 그냥 죽으면 재미없지ㅋㅋ
    글고 찌지리는 너여 반왕의 개야ㅋ댓글
    개간지썸머/로데마이12.06.28 12:46 신고
    넌 꽃개냐? 뜨개냐? 가개냐?
    랴푸/로데마이12.06.28 13:40 신고
    아좀ㅋ궁금해하지좀마ㅋㅋ나한테관심갖지말곸ㅋ니나잘햌ㅋ
  • 개간지썸머/로데마이12.06.27 18:04 신고
    우리형 죽었네댓글
  • Ssival123/쥬드12.06.28 13:42 신고
    썸머는 무조건 카다만함 남자임 날릴장비두 없음댓글
  • 썸머/로데마이12.07.06 02:14 신고
    용뼈와서 ㄷ ㅐ화 ㅎ ㅏㅈ ㅏ
    형 오늘도 용뼈 사수하느라 ㅂ ㅏ쁘 ㄷ ㅏ댓글
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 [보안공지] Window XP 서비스 종료에 따... 14.04.09 82583
- 우리 서버 서버지기에 지원하세요! (메... 13.05.22 344446
9953 이런개같은 ㅡㅡ [2]새글 주취자 14.08.28 368
9952 복귀선물 ㄳ요 첨부파일[6]새글 최꾼 14.08.28 864
9951 죄송합니다 ! 몇년만에 접속하다가 모르... 뽕기님 14.08.27 372
9950 (영상) 대부형 오림주문서 라온반지 러... 첨부파일 Fjoiajdifoa 14.08.27 288
9949 향기 군주 대리로 글올립니다. [2] 뀨짱 14.08.27 445
9948 ㅋㅋㅋ 첨부파일 또써러 14.08.27 272
9947 디디씨혈은 어디섭에서옴??? [13] 뀨짱 14.08.27 1494
9946 디디씨혈은 어디섭에서옴??? 뀨짱 14.08.27 105
9945 디디씨혈은 어디섭에서옴??? 뀨짱 14.08.27 121
9944 역시 전통있는 중립향기 [17] 뀨짱 14.08.25 1504
9943 내글 왜삭제함? 암튼 인트다엘ㅠ 개똥값 14.08.25 284
9942 요즘... 첨부파일[9] 로저 14.08.24 2649
9941 화둥은 동자전용 사냥터 [1] 로시댄 14.08.24 716
9940 기란 창고<<쪽45칸아지트얼마정도... 3월12일 14.08.24 164
9939 글말아지트 팔려고하는데 얼마정도에... [1] 3월12일 14.08.24 155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