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파워 검색




채랩까지 걸리는 시간은 ??
권장로 | 오렌
작성일 12.07.06 11:52 조회수 27459 추천수 1 신고

 

 

 

 

 

 

 

 

 

 

추천하기

권장로/오렌

글쓰기 답글 목록
댓글 (16)
댓글을 남기시려면 먼저 로그인 해 주십시오. 로그인
  • 신해딸/질리언12.07.06 22:16 신고
    난 4시간 걸렸나? 댓글
  • 대마왕똘이/켈로스12.07.06 23:26 신고
    역시 가장 빠른 건 법사 상아탑에서 소막풀믄 ~댓글
  • 바비디부/기란12.07.07 00:51 신고
    45까지 4시간걸렷어요 데스셋차구요 댓글
  • 추억의리니지/데포로쥬12.07.07 02:10 신고
    세팅하는데 30분이상 걸리던데. 사냥은 자동들때문에 용계,용던 답안나오던데요.
    자동만 없어도 3시간이면 충분할건데 은근히 시간 많이 걸리던뎅..댓글
  • Wicked/케레니스12.07.07 05:54 신고
    다엘은 정말 열심히해도 3시간안에 힘들덴데;; 자동들이 너무 많아서...ㅠ 3시간에 30업하시는분들은 어디서 사냥핫나요댓글
  • 사단다엘/아툰12.07.07 07:16 신고
    난 30렙까지 5일걸리던데 ㅜㅜ 몹이 있어야 사냥을 하지 댓글
  • 8년만의귀환/안타라스12.07.07 10:00 신고
    28렙 53%까지 35분걸렸어요 ~~~ 소막질했음다...-0-ㅋ
    소막이 모질라서 채렙까진 못했네요... 대충 1시간이면 법사는 충분하긋네요댓글
  • 노미뇽/바포메트12.07.07 14:31 신고
    대부분 돈을 충분히 가지고 시작한 경우인듯...댓글
  • 난떳떳해/쥬드12.07.07 20:20 신고
    한동안 겜안한 계정으로 환마노가다 한다고 인트술사 6까지 키워서 엘모키링크 6은의장 4마투 4마망 베테르랑(?)로브 부츠 4상아장갑 끼고 케플리샤 도펠변신(우왕ㅋ굿ㅋ) 바칸스물약들고전물하고 24층서 변신풀릴때까지 한시간하니 딱 30렙 되더군요도마망 마투 약값 해서 한 30만에 전물하나 엘모키링크 천온 피통땜에 체력증강한장 쓰고요댓글
  • 난떳떳해/쥬드12.07.07 20:23 신고
    케플리샤 변신 잘안되믄 하이네경비변신 하고 두시간반쯤 걸립디다 하이네경비도 없을시 서큐변신은 세시간반정도하고요댓글
  • 난떳떳해/쥬드12.07.07 20:25 신고
    하지만 요던 동자들땜에 현재 환마 8개먹고 퀘스트 못한켈이 7개 ㅡㅡ댓글
  • 난떳떳해/쥬드12.07.07 20:30 신고
    15켈 체렙찍음서 축젤3장 먹었으니까 손해본건 없는듯요 ㅎㅎ댓글
  • 51/세바스챤12.07.07 21:24 신고
    흠 리니지 이제 막 시작했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하니깐 절대 3시간4시간으로 안되는것 같습니다....제가 지금 10렙찍는데 1시간넘게 걸렸네요....댓글
  • K혹/린델12.07.08 12:30 신고
    30분이믄 찍는다..
    댓글
  • 아델린/아인하사드12.07.09 11:11 신고
    1시간이면 40까진 키울듯댓글
  • 이런생그지들/데컨12.07.09 11:55 신고
    난 2주일 걸렸는데 도대체 어떻게 된거지.... 어서 사냥하면 그렇게 빨리 오르나요?댓글
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 각 서버 별 서버지기 현황 안내_2015.0... 14.11.28 50218
- 서버지기 안내 및 익명 제보 게시판 오... 14.11.05 65419
- [보안공지] Window XP 서비스 종료에 따... 14.04.09 199641
14644 지섭이는 왜 사서 욕머글까??? 첨부파일[1]새글 프리파이널 15.02.27 167
14643 re 좁중독은 왜 혈원들을 두번죽일까?... 첨부파일[1]새글 네는중득 15.02.27 173
14642 오늘도 훈훈한 주제로 오렌서버 게... [2]새글 느낌아니깐 15.02.27 888
14641 드디어 2차전이 시작되었다 ㅋㅋ [28]새글 네는중득 15.02.26 1972
14640 대머리 화염검 버러우탄적하지마라... [3]새글 강한빛 15.02.26 926
14639 미션 화염검을찾아라 [10]새글 키스중독 15.02.26 1526
14638 re 고구마묵 ㅋㅋ 화염검 찾아서 뭐하게?... 새글 네는중득 15.02.26 328
14637 적당히들 하라했다 새글 네는중득 15.02.26 518
14636 re 내가 엥엥거리지 말라했지?? 첨부파일[4]새글 네는중득 15.02.26 728
14635 닉변 화염검 2차전ㄱㄱ [9]새글 강한빛 15.02.26 1260
14634 내 글이 삭제되었스무니다,. [4] Nadya 15.02.26 405
14633 85변신은다했네 ㅋ [5] Yousofunny 15.02.26 1239
14632 켄트섭 혈원모집 잠만배맞았다 15.02.26 144
14631 라인구도 알려면 어디서 검색하나요... [1] 검은돌 15.02.26 523
14630 내글이 삭제됫네 ㅋㅋ화염검 개쩔 [6] 아키야마미오 15.02.26 647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