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파워 검색




8마족 만들기 쉽네요
피똥 | 바포메트
작성일 12.07.26 01:46 조회수 11709 추천수 0 신고

 열몇권으로 만들었네요 근데 반지가없네 화남화남화남화남화남화남화남화남화남

반지이벤트 급해요급해요급해요급해요급해요급해요급해요급해요급해요급해요급해요급해요 

추천하기

피똥/바포메트

글쓰기 답글 목록
댓글 (14)
댓글을 남기시려면 먼저 로그인 해 주십시오. 로그인
  • 카카옥/바포메트12.07.26 02:02 신고
    ㅎㅎ댓글
    피똥/바포메트12.07.26 02:09 신고
    카카옥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 휴지요정/바포메트12.07.26 02:05 신고
    저거 5에서 졸 잘나름...댓글
  • 땅콩머거/바포메트12.07.26 02:09 신고
    8마족 만들고 기분 좋아서 나 활피 했냐~?
    어쩐지 않아프더라...반지**네...
    댓글
  • 휴지요정/바포메트12.07.26 02:16 신고
    확실히 반지 없으니깐 만피 자체가 후달리긴 하네...솔까 반지 없으면 추타도 문제지만 방어구도 후달리고 피통차이도 심하게 남댓글
  • 꽃똘/바포메트12.07.26 03:32 신고
    오홀. 단축창이나 템이나 인형이나... 셋팅 좋아보이시네 ㅋ
    어느혈이시지댓글
    꽃똘/바포메트12.07.26 03:35 신고
    엘름마투스왑, 푸귀붉은달스왑, 단축창에맞춘에볼, 요정스파인형결제
    뭔가 느낌있네요.. 같이 게임해보고싶은 스타일 ㅋㅋ
    피똥/바포메트12.07.26 15:42 신고
    혈 없어요ㅋㅋ
  • 공똘/바포메트12.07.26 12:10 신고
    ㅊㅋㅊㅋ ~*
    댓글
  • 쉐럽/켄라우헬12.07.27 09:15 신고
    ㅊㅋ드려요. 전왜 안될까요??ㅠ댓글
  • 새로운레어/오크12.07.27 10:43 신고
    업안받고도 100방 나오다니....
    방어구좋으신가봐요 ㅜ댓글
    마검혼/켄라우헬12.07.27 15:05 신고
    버프창 자른거같은데요 비율상^^
  • 청Ol/하딘12.07.27 11:29 신고
    나도 5에서 날랐는데ㅋ댓글
  • /아인하사드12.07.27 18:02 신고
    쉬웠다면 이왕할거 +9까지 ㄱㄱㄱㄱㄱㄱㄱ댓글
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 각 서버 별 서버지기 현황 안내_2015.0... 14.11.28 37760
- 서버지기 안내 및 익명 제보 게시판 오... 14.11.05 54816
- [보안공지] Window XP 서비스 종료에 따... 14.04.09 185216
73319 3단화령 9테양 천만팜 [1]새글 세시새시새시 15.01.31 9
73318 9얼지, 9마나, 오귀삽니다 새글 똘뜰뚤뜰뜰똘 15.01.31 33
73317 여러분 [1]새글 빈줌굽좌 15.01.31 164
73316 8얼지 쌍 5호루스 ㅅㅅㅅ [1]새글 쩌는얼굴년 15.01.31 56
73315 화령4단 10냉키팜 [2]새글 관영 15.01.31 210
73314 바포메트서버에 대해.. [6]새글 군우 15.01.31 445
73313 바포서버 호흡기 완전 제거당햇네 [1]새글 뮤희 15.01.31 375
73312 축 ★통합 관련 ★ 축 [1]새글 나뽕 15.01.31 482
73311 흑장실험 완벽하게 해드릴게요. [4]새글 왕불 15.01.31 666
73310 8얼지 쌍5호루스 삼 새글 쩌는얼굴년 15.01.31 37
73309 8신묘활 9신묘활 [6]새글 나뽕 15.01.31 551
73308 영웅의 이도류 쓰고 계신 다엘형님... [10]새글 야리아따 15.01.31 869
73307 그래봤자 니넨 저주섭 노답 [3]새글 떡치다멘붕 15.01.31 468
73306 도와주세요 [4]새글 빈줌굽좌 15.01.31 434
73305 자동이랑 사냥열심히 해봅시다~ [3]새글 마씸 15.01.31 37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