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발그레뽀뽀의 리니지탐험기(3)
발그레뽀뽀 | 오크
작성일 2013-02-14 17:06:31.043 조회수 78400 신고

 

 

 

 

 

 

 

 

 

 

 

 

폭풍에서 신나게 놀고

뼈퀘 다 끝나고

2주가 지나도

그대로 Lv. 51

 

 

 

 

 

 

 

 

 

 

 

 

 

 

 

 

 

 

 

 

 

 

 

 

 

전 그저 창고만 뒤적거렸을 뿐이에여..

ㅠㅠㅠㅠ

 

 

 

 

 

 

 

 

 

 

 

 

 

그렇게 삽질하던 어느날...

 

 

 

 

 

 

 

 

 

 

 

 

 

 

 

 

 

 

 

 

 

 

 

 

 

 

친구들이 다 떠나도

Lv 52를 꼭 찍어야겠단 전투의지가

그다지 타오르진 않았는데요..

 

 

 

 

그러던 차에 혈맹에서

용 레이드를 간다는 소식이 들렸어요!!!!!

그리고 어쩌다보니

저도 갈 수 있게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물약이고 카매!!! 도 챙기고

막 이것저것 챙기고 드디어 용 레이드 고고씽!

죽어도 경험치도 안떨구니 더 씐났지요~~

 

 

 

 

 

 

 

 

 

 

 

 

 

 

 

 

 

 

 

 

 

 

 

 

 

 

Lv. 51은 용을 볼 수가 없었어요

 

 

 

 

 

 

 

 

 

 

 

 

 

 

 

 

 

 

 

 

 

 이 슬픔 누가 알리오

다른사람들에게 Lv. 51은

그저 스쳐 지나가는 정류장일 뿐인데

 

 

 

 

 

 

 

 

아..이젠 정말 52를 찍어야겠네여.. 자극받았어요.....

레벨 52는 찍어봐야 않겠습니까? ㅠㅠㅠㅠㅠ

 

 

 

 

 

 

 

 

 

 

끝으로,

 

 

 

 

 

 

 

 

 

오늘 발렌타인데이네요!

다들 쪼꼬렛 드시고 득템하시길 ^^!!!

오크썹 여러분 모두 화이팅이에요~

웃음웃음웃음 

 

 

 

 

 

 

발그레뽀뽀/오크

글쓰기 답글 목록
댓글 (163)
댓글을 남기시려면 먼저 로그인 해 주십시오. 로그인
  • 나쁜동생/오크2013-02-14 17:10:22.707 신고
    재미지고 귀여우시네 어여 반짝반짝 데스나이트 레벨업! 고고싱~팬 1인! 의리혈맹 나쁜동생!댓글
    발그레뽀뽀/오크2013-02-14 17:22:28.733 신고
    나쁜동생님~~ 감사해여~~
    저도빤낭 데스하고파여 ㅠㅠ 광렙업하께용 ㅋㅋㅋㅋ
    리옥크/로엔그린2013-02-16 10:17:29.533 신고
    제가 보기엔.. 레벨 문제가 아니라 늦게 들어갈려고 시도 하셔서 그런듯하네요
    누군가 이미 들어가서 용이 뜨면 못들어와요 ㅎ
    지휘분이 미안하다 한거 보니... 인원 체크를 제대로 못하셧나보 네요
  • 천사망이/오크2013-02-14 17:13:04.057 신고
    재밌네요댓글
    발그레뽀뽀/오크2013-02-14 17:22:54.423 신고
    감사합니다~~^^!
  • 코카타리스/오크2013-02-14 17:14:19.513 신고
    이 사람 영향력있다 ㅎㅎ 근데 51렙도 레이드 참여 가능합니다 댓글
    발그레뽀뽀/오크2013-02-14 17:23:51.16 신고
    레이드요~? 저거 안타라스는 못갔어요 ㅠㅠ
    레벨아 안돼서 못가는걸로 알았는데..
  • 처녀귀신/오크2013-02-14 17:14:22.967 신고
    패치됫나요? 50때도 안타레이드했는데..댓글
    발그레뽀뽀/오크2013-02-14 17:25:44.617 신고
    ㅜ.ㅜ 전 못들어가지더라구요 흐규흐규...
  • 아시발아뒤/오크2013-02-14 17:14:46.17 신고
    47도 안타잡는세상ㅠㅠ댓글
    발그레뽀뽀/오크2013-02-14 17:25:58.01 신고
    47이요~?! 전 못들어가지던데 ~~ ㅠㅠ
  • AIDA/오크2013-02-14 17:15:45.533 신고
    아 최고야 최고!!! ㅜㅜ댓글
    발그레뽀뽀/오크2013-02-14 17:26:37.84 신고
    아이다님 감사해여 ㅋㅋㅋ 혈맹에 로즈몽님 접하면 좀 전해줘요 ㅋㅋㅋㅋ꼭 보라고 ㅋㅋㅋㅋㅋ
  • Lecter/오크2013-02-14 17:18:26.507 신고
    아이 잼나라.>.<댓글
    발그레뽀뽀/오크2013-02-14 17:26:50.213 신고
    캄사합니당 >.< ㅋㅋ
  • 관차/오크2013-02-14 17:18:47.15 신고
    발뽀야~~~ 정말 재밋다 ㅎㅎ 혈원분들 모두가 뽀땜에 웃는다정말~^^ 혈에 상큼한 활력소같은존재~!! 정말 재밋게잘봤어요^^댓글
    발그레뽀뽀/오크2013-02-14 17:27:51.873 신고
    ㅋㅋㅋ 네 카매!!!! 이거는 잊어줘요 관차오빠ㅋㅋㅋㅋㅋㅋ
  • /오크2013-02-14 17:22:16.28 신고
    뽀ㅋㅋ 힘내 52찍으면 와퍼선물간다댓글
    발그레뽀뽀/오크2013-02-14 17:27:27.997 신고
    와퍼! ㅋㅋㅋ 진짜 먹는 버거킹 와퍼는 안되려나여......지송.....
    /오크2013-02-14 17:37:25.177 신고
    강서구쪽 개그냐?ㅋ
    오사마빛나데/오크2013-02-14 20:03:40.763 신고
    행님 저도 이런거 올리면 선물주실껀가요?♥.♥
  • 하균/오크2013-02-14 17:23:24.19 신고
    긔여워ㅋㅋ댓글
    발그레뽀뽀/오크2013-02-14 17:28:03.687 신고
    감사합니당~~ > _<
  • 개트리플/오크2013-02-14 17:30:30.597 신고
    ㅋㅋ내가봣을땐 51이라 못드간게아니고 안에들어갈때 마우스대면 입술모양나는데 그거 클릭해야하는데 그냥 입구로 들어갈려고햇던거아님? ㅋㅋㅋ댓글
    발그레뽀뽀/오크2013-02-14 17:33:17.073 신고
    아니에요 ㅠㅠ 저도 입술모양 클릭해써영 ㅠㅠㅠㅠㅠ 흐규흐규
  • 코르뎅/오크2013-02-14 17:31:14.787 신고
    ㅋㅋㅋㅋㅋㅋ진짜재밌당 중독쩌러용 52되면 와퍼ㄱㄱㄱㄱㄱㄱ밤의황제 화이팅^^댓글
  • 코카타리스/오크2013-02-14 17:34:53.53 신고
    남자친구 없으시면 식이랑 사귀실래여? 지존인데,,,
    댓글
  • 꽃바위/오크2013-02-14 17:35:20.467 신고
    근데51도들어가는걸로아는데왜안들어가진건지ㅜ발뽀를국회로ㅋㅋ댓글
  • 푸른앵초/오크2013-02-14 17:49:25.093 신고
    뽀... 내랑 같이 열렙하자... 근데... 내 요정도 이제51이다....댓글
    관차/오크2013-02-14 18:03:27.953 신고
    앵초야 뽀랑같이 파티맺고 폭풍장서 사냥좀해라 ㅎㅎ 뽀 52병나겟다 ㅋㅋㅋ
  • 뇨르드/오크2013-02-14 17:57:06.563 신고
    발뽀님 탐험기3 잘 봤어요. ㅋㅋ 용형을 못봐서 무지 서러우셨겠어요. 그래두 너무 상처 받지 마세요. 발뽀님 팬이 얼마나 많은데... 홧팅하세요 ^^댓글
  • 옥토버/오크2013-02-14 18:03:04.377 신고
    ㅋㅋㅋㅋㅋ 뽀 연재는 계속된다 ㅋㅋㅋ 댓글
  • 맹습/오크2013-02-14 18:04:02.47 신고
    재미나게 쓰셨네여 ㅎㅎㅎ ;;; 이런날 ㅋㅋ 야근까지하는 우리회사......................ㅡ,.ㅡ댓글
  • 로즈몽/오크2013-02-14 18:13:32.54 신고
    헐ㅋㅋ 가장 먼저 제가 케릭터화됐네요ㅎㅎ
    영광입니다ㅋㅋㅋ댓글
  • 츄팝츄쓰/오크2013-02-14 18:32:38.397 신고
    결정했다 여기다댓글
    개소리마라/오크2013-02-14 19:00:08.037 신고
    막피
  • /오크2013-02-14 18:36:40.873 신고
    재밋네요. 간만에웃고갑니당ㅋ. 52되면선물드릴게요. ㅋㅋ 힘내세요 4탄기다리구잇겟습니다댓글
  • 법사/오크2013-02-14 18:37:16.533 신고
    이님 참 좋아 ㅎㅎㅎ댓글
  • 오사마빛나데/오크2013-02-14 18:43:43.14 신고
    뽀야ㅋㅋ아놔 녹는다 녹아ㅋㅋ밤의황제 마스코트답네ㅋㅋ미안ㅋ렙제잇는거 아무도몰랏네ㅋ근데 렙제잇긴잇니ㅋ댓글
  • 별을위한노래/오크2013-02-14 19:09:35.043 신고
    발뽀님 글 재밋게 잘보고 갑니당!!ㅋ댓글
  • 엘리베이터걸/오크2013-02-14 19:30:47.937 신고
    발뽀님!!! 언능 열렙해용..ㅎㅎ 싸이보석.. 중복으로 먹어지니까.. 그거 먹고 으쌰으쌰! 열렙열렙!!.. 혈 분들 상아탑 고층 가신다면..거기에 낑겨서 팟 가세용..겸치 좋더라구용^^댓글
  • 케이트업톤/오크2013-02-14 19:47:29.663 신고
    발그레뽀뽀 = 극체너란자식댓글
    오사마빛나데/오크2013-02-14 20:00:54.163 신고
    그사람 누군가요?ㅋ
  • 슉이얌/오크2013-02-15 01:31:07.483 신고
    다음 용레이드땐 꼭~!성공하세용~!ㅎㅎ기회되면 저두 같이~함께해용~ㅋㅋ^^댓글
    /오크2013-02-15 19:08:49.567 신고
    슉양 렙!
  • 버락오함마/오크2013-02-15 14:25:42.713 신고
    댓글이 늦었네..
    뽀뽀 이러다 뺏기는거아닌가..ㅜ댓글
  • 초코/오크2013-02-15 15:26:54.607 신고
    저도 여잔데 님한테 반했습니당~재밋게 보고가요댓글
    전설의리오/오크2013-02-15 17:18:15.153 신고
    난 님한테 반했음
  • 뽀뽄데혀넣네/하이네2013-02-15 17:04:08.683 신고
    타섭이지만 잘보고있어요
    언넝52고고욤댓글
  • 려시/바포메트2013-02-15 17:12:31.61 신고
    가끔 보는데요~ㅋㅋ 넘우 귀엽고 잼있어요 ㅋㅋ댓글
1234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 11/30 Window XP 지원 종료 및 실행 가... 2016-11-09 16:30:06.403 47419
- 각 서버 별 서버지기 현황 안내_2017.6... 2014-11-28 13:36:39.523 325405
105551 뽕혈원님들 메이져 혈원 가입 질문... [2] 잠순이 2017-06-26 19:50:25.687 1348
105550 용레이드버그 [1] 담배냄새 2017-06-26 03:35:15.9 936
105549 마약사나이마 [3] 2017-06-25 13:55:12.81 1377
105548 23일은 글1개도 안올라왔네 와우 서울두유 2017-06-25 04:58:21.74 335
105547 휴... 요즘 너무 조용히 지냈다. 첨부파일[11] 2017-06-24 20:42:42.803 1917
105546 특화서버에도 랭킹시스템을 적용하면... 첨부파일[23] EatSleepRave 2017-06-22 21:36:07.197 2629
105545 전주서 겜하는사람 손 [11] 돼지랑소랑 2017-06-22 14:40:08.553 1284
105544 요즘 사고팔기보면 [1] 카이져 2017-06-21 23:04:24.887 1664
105543 린지엠의 귀여운점 [1] _L3590130438 2017-06-21 10:40:47.167 859
105542 리니지m !! [1] 빵꾸똥꾸야 2017-06-21 01:03:54.417 965
105541 m접속. 나만 안됨? 필유여경 2017-06-21 00:17:23.567 323
105540 re m접속. 나만 안됨? [1] 아꾸미 2017-06-21 00:22:24.273 352
105539 헐....대박 님들 탐상자+1,얼음부츠... 카이져 2017-06-20 23:59:30.47 781
105538 설현 닮은 퇴라님 팬클럽 모집중 [12] 망고대마왕 2017-06-19 20:59:11.093 1267
105537 10냉키 8현자 시세좀 알려주실분 [3] 궁딩퐝퐝 2017-06-19 15:47:05.027 1124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