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파워 검색




린델의 단일혈이자 제3라인 혈맹인 천외천 탐방기!
엘름의요정 | 린델
작성일 13.02.15 02:02 조회수 30962 추천수 9 신고

추천하기

엘름의요정/린델

글쓰기 답글 목록
댓글 (29)
댓글을 남기시려면 먼저 로그인 해 주십시오. 로그인
  • 니얼굴방시혁/린델13.02.15 03:33 신고
    문근영 보아 선택 조교 함 건담 고구려 광 구름 나물 루비 발해 밤 북극 삥 비너스 비글 승리 아침 어바 오른팔 의미 이성 임금 자원 이태원프리덤 제우스 주인공 짜 쭉 첩보자 타락 트로피 조카 파괴자 풍 형 흠모 joker king play red 내생각에 우리혈원 아뒤좋은거 컬렉션이네 ㅋㅋ 댓글
    이수영/린델13.02.15 10:44 신고
    red님 아이디가 탐나요 - _ -;
    조자룡/린델13.02.15 11:58 신고
    발해라는 아이디가 참 좋은듯
    매너도 좋으신거같고 -_-ㅋ
    폴리스/린델13.02.15 17:35 신고
    고구려< 아이디 풀릴때 내가 낚아챌라했는데 실패의 기억이..ㅠ
  • 뮨힐외창스샷/린델13.02.15 11:29 신고
    파워포인트로 만드셨나 보네요.댓글
  • 개똥공주님/린델13.02.15 11:29 신고
    댓글
  • 진림/린델13.02.15 11:55 신고
    천외천 좋음
    제가디스도 샀음 ㅋ댓글
    하연화/린델13.02.15 12:26 신고
    그 디스 저한테는 쓰지말아주세요. 엉엉
  • 신성/린델13.02.15 11:59 신고
    좋군요 -0-댓글
  • 카이진스/린델13.02.15 13:38 신고
    다엘 아이디로 타락이 좋은듯...댓글
    차치수/시드랏슈13.02.16 16:27 신고
    제가 아이디 타락 다엘이었음 지금 은 누가만들었을라나...
  • 별이될께/린델13.02.15 13:55 신고
    천외천혈이 한때 린델서 참 괜찮은 거대 중립혈이였는데 그당시에 라인들이 중립 크는거 못보고 여기서 치고 저기서 치고 .. B라인 있으면서 유일하게 좋게생각했던 좀 깨끗하고 괜찮은 혈이였다고 생각됨 ㅎㅎ댓글
  • 달콩님/아인하사드13.02.15 21:24 신고
    천외천 인기 짱이내
    화이팅!!!댓글
  • 아트송/린델13.02.15 22:15 신고
    내 보조캐릭 사진찍혔넹 ㅋㅋ댓글
  • 호체/아덴13.02.16 02:44 신고
    잘보고갑니다.댓글
  • 쭈향/린델13.02.16 12:31 신고
    사진찍어쥬셔서 감사해요^^ 잘읽고갑니다~댓글
  • 포우대마왕/이실로테13.02.16 15:38 신고
    예전에 한참 봉팀 이전갔을 무렵에 천외천에 있었는데 유플 입니다
    기억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쥬드가서 베컴형 만났어요ㅎㅎ댓글
  • GENERAL/린델13.02.16 16:03 신고
    린델하다 하딘 이전갔지만 천외천 근성이 짱인 라인 ㅋㅋ댓글
  • 전설막내/크리스터13.02.16 16:44 신고
    혈창까고 그러면 다 처 죽여함 ㅎㅎㅎ 댓글
  • 님뿡알/아덴13.02.16 20:54 신고
    예전에 린델할때 생각나네 스카이랑
    중립 툭건들던그때 같이 칼질하다 버거워서
    섭이전 했지만 졸 그지같은 천외천 승리 라는
    아디 쓰던 호.로색히 아직겜하냐?댓글
  • 0O0O00O0O0O/아툰13.02.16 22:32 신고
    기자님이 공성은 안해보신듯... F4누른다고 수호탑 찍어지는거 아니구요 방어측은 수호탑 토글 안되요 공격측만됩니다댓글
  • OnlyU/조우13.02.16 22:47 신고
    . .기자님은모바일로안보시나봐요댓글
  • 뇌윽/사이하13.02.17 02:23 신고
    사아하는저런혈없나 7년지나서다시해도 저주내댓글
  • 모텔/데포로쥬13.02.17 06:08 신고
    블랙도 있고 천외천도 아직있구먼ㅋㅋㅋㅋ어마어마하구먼 예전 투지혈사람들겜안하십니까ㅋㅋㅋㅋㅋㅋ?댓글
  • 개팔봉/안타라스13.02.18 02:33 신고
    역시 아직 잘나가는군ㅋㅋ 댓글
  • Pleasure/린델13.02.18 13:51 신고
    아아아악!!!!!!!!!!!!!!!!!!!!!!!!!!!!!!!!!!!!!!!!!!!!!!!!!!!!!!!!!!!!!!!!!!!!!!!!!!!!!!!!!댓글
  • Pleasure/린델13.02.18 13:53 신고
    고생많으시네요 ㅋㅋ 섭지기님 잘안보입니다..............그냥 그러타고요.....댓글
  • 지옥의검투사/린델13.02.18 14:14 신고
    천외천이 매너가 좋다라......

    기자님께서 아이디 다른 캐릭으로 천외천 근처에서 사냥한번 해보세요.

    자기꺼 몹을 잡아도 감히 천외천옆에서 몹 잡았다는 이유로 찬 바닥에 눕습니다^^

    왜 죽이냐고 행여 대꾸라도 하면 그 이후로 척살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

    다른 유저들 생각도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이 됩니다.

    라인이라는 이유와 렙좀 되는 캐릭들은 대부분 그런게 심한데 천외천은 유독 더 심하네요.댓글
    니얼굴방시혁/린델13.02.18 17:27 신고
    참..너도 우리혈 깐다고 수고가 많다 근성하나는 인정해줄께 횟수로 벌써 3년은 됐지? 고생이많다
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 각 서버 별 서버지기 현황 안내_2014.1... 14.11.28 15509
- 서버지기 안내 및 익명 제보 게시판 오... 14.11.05 36163
- [보안공지] Window XP 서비스 종료에 따... 14.04.09 161404
10407 ㅋㅋㅋ 첨부파일새글 븅가붕가 14.12.22 209
10406 81요정 섭이전오고싶은데... [6]새글 B8BB8B8BB8 14.12.22 1202
10405 [리니지소설]린저씨 시크한티티 14.12.21 304
104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부파일[3] 겐조근성 14.12.21 2040
10403 린델 헉혈 터텨 아머악검&단체전... [25] 터텨 14.12.20 1948
10402 re 린델 헉혈 터텨 아머악검&단체전꼽... 새글 찍턴환술 14.12.22 59
10401 수양찡 [4] 뺑알 14.12.20 992
10400 파푸 ㅠㅠ [26] 임프 14.12.19 1887
10399 이게뭔지아시는분? 첨부파일[8] OO0O0000OOOO 14.12.19 1951
10398 (참가자필히조회)12월3주차 복불복레... [9] 봉사 14.12.19 659
10397 오늘 ㅋㅋ 첨부파일[2] 븅가붕가 14.12.18 1676
10396 10층 우그표! 첨부파일[9] 직전 14.12.18 2623
10395 아프리카 여신 강화주문서 14.12.18 616
10394 착한.....법사없음노답 첨부파일[10] 마하 14.12.17 2422
10393 이제 슬슬 [4] 사랑도아픔 14.12.17 114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