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클레스최강자전(수정/변경 안내)
서누아빠 | 데스나이트
작성일 2013-02-15 13:55:18.91 조회수 34403 신고

안녕하세요 서버지기 서누짱입니다

 

어제 클레스 최강자전을 주최해보려 글을 올렸습니다만

역시 처음 하는것이라 그런지 많은 에러사항이 있었습니다

여러 유저분들이 귓말/편지로 많은 의견들을 주셨는데

그것들을 취합/반영 하여 다시한번 새롭게 주최 해보려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본인의 장비/레벨이 좋지않거나 낮다고 생각하여 많이들 피하시는 것같기도하고

딱히 큰상품을 주는것도 아닌데 굳이 해야되느냐는 생각들을 많이들 하시는것 같습니다

 

서버활성화 및 유저간의 친목/단합을 할 수 있도록 어제 올렸던 클레스 최강자전을

팀배틀이란 주제로 재구성하였으니, 데스섭 유저분들께서 많은 참여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엔씨소프트나 운영자분께서 직접 주최하는 것도 아니고,

서버지기 개인이 주최하는것이라 참가자분들에게 큰 보상은 해드리지 못합니다.

 

하지만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서버활성화 및 유저간의 친목/단합을 도모하는 계기로 참가하시어

재미있고 즐거운 추억거리를 하나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참여와 관심을 계기로

저희 데스나이트서버가 화기애애하고 흥미로운 "축"서버로 거듭나는 발판이 되었으면합니다

 

 

참가를 희망 하시는 분들은

팀대표 한분이 대표로 서버지기"서누짱"에게 편지를 보내주세요

편지에는 클레스조합 및 각각의 레벨과 아이디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서누아빠/데스나이트

글쓰기 답글 목록
댓글 (35)
댓글을 남기시려면 먼저 로그인 해 주십시오. 로그인
  • 미사일/기란2013-02-15 17:25:36.92 신고
    정말 좋은 이벤트네요. ^^ 우리서버에도
    이런 이벤트 했으면 좋으련만. ㅎㅎ
    이기고 지고를 떠나서, 또 우승 경품을 떠나서
    섭지기님이 이런 이벤트 준비했다는거 자체가
    참 신나고 재미있네요.ㅎㅎ 요즘 리니지 많이
    퍽퍽하고 식상하잖아요.ㅎㅎㅎ 저는 다른 서버라
    참가는 못하지만 토너먼트 생각만 해도 너무
    재미있고 신날거 같습니다. 리니지가 원래 다 같이
    모여서해야 더욱 재미있는 게임 아니겠습니까? ㅎ
    라인분들 중립분들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하니
    라인vs중립도 너무 재미있을거 같네요 ㅎㅎㅎ
    이벤트 꼭 성공리에 잘 치루시길 바랄게요. ^^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댓글
  • 방꽂/마프르2013-02-15 18:13:14.657 신고
    부럽다 이런것두하고ㅋㅋ댓글
  • 전설화/하이네2013-02-15 19:04:26.71 신고
    이야 데스섭 서버지기님 활동 왕성하시네요 ㅋㅋ
    부럽네요..댓글
  • 피둥이/데스나이트2013-02-15 19:23:51.273 신고
    아 구경가야하는건가댓글
  • 패왕색기/켄트2013-02-15 19:25:01.23 신고
    우승 상품보다 물약값이 더 나가겠다 ㅂㅅ 인간적으로 오단 정도는 줘야지댓글
    김연준/세바스챤2013-02-15 19:38:27.15 신고
    ㅂㅅㅅㄲ야 어차피 놀자고 하는 이벤에 욕질이고 저렇게라도 해주는 섭지기가 있었냐 여지껏 ㅅㅂ ㅈㅂㅅ아 오단 못차봤어? 에라이 ㄱㅈㅅㄲ야 ㅉㅉ
    켄뽕/파푸리온2013-02-15 22:08:53.247 신고
    얘는그냥 ㅈㅂㅅ인듯^^
    엔줄줄/켄트2013-02-15 22:55:45.23 신고
    어휴.... 서버망신
    군주lineage/듀크데필2013-02-16 00:24:35.01 신고
    병진 같은 악플러네.
    민첩요정/켄트2013-02-16 05:30:11.03 신고
    동자가 악플다네 ㅎ 이기언 막피하다 동자하고 머하러 악플다냐 니나 잘하삼
    패왕색기/켄트2013-02-16 10:20:26.803 신고
    말대꾸하는 개장년들 다 죽여버리겠다!!!
    MMWMWMWMMWMM/데스나이트2013-02-16 11:03:25.2 신고
    ㅂㅅ아 물약값이 아까우면 장비에 모하러 현질하겠냐~ 장비가 좋으면 우상이 되냐
    Popall/켄트2013-02-16 12:11:17.107 신고
    너 왜 이러게 멀리 다른섭까지 와서 욕먹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섭에서 먹는 욕으로는 부족하냐 ㅋㅋㅋ
    한겜콜/린드비오르2013-02-16 17:29:01.09 신고
    ㅋㅋㅋ 욜라 욕먹네 그래서 메인된듯 ㅋㅋ
    악령의환술사/발라카스2013-02-18 12:46:53.86 신고
    여기 병진이 하나 추가여 ㅋㅋㅋㅋㅋㅋㅋ 욕 본다 욕먹냐고 인생이 찌질한듯
    폴리스/켄트2013-02-18 13:34:48.863 신고
    아 이동자쉐이ㅋㅋㅋ 홈피와서 다른섭게시글에와서도
    욕처묵네 ㅋㅋㅋㅋㅋ 섭망신좀 작작시켜라 ㅡㅡ
  • 김연준/세바스챤2013-02-15 19:38:50.463 신고
    우리섭도 했음 좋겟다~댓글
  • 아랑전설/크리스터2013-02-15 21:29:17.607 신고
    보상이넘 적어요댓글
  • 박태종/발센2013-02-15 22:23:14.497 신고
    2등은뭐주나염~?댓글
    MMWMWMWMMWMM/데스나이트2013-02-15 23:49:19.62 신고
    태정님이 2등하면 무기줌서드림
  • 보보용/데스나이트2013-02-16 00:00:00.033 신고
    좋은 이벤트네요 서버지기님 홧팅요ㅎ댓글
  • 호체/아덴2013-02-16 02:41:20.72 신고
    좋은이벤트입니다. 글잘보고갑니다. 예전에 한참 데스나이트서버 했던기억이....^^댓글
  • 살인해쓰/데스나이트2013-02-16 03:28:39.83 신고
    좋은이벤입니다..다만 라인은 참가안할듯 댓글
  • 박태종/발센2013-02-16 11:50:08.01 신고
    오 섭이전가고싶다 ㅜㅜ댓글
  • 1OO00/데포로쥬2013-02-16 14:28:26.547 신고
    고렙 어바요정둘+고렙기사 하나면 완승하지요..
    뻔한거이니것소댓글
  • /데스나이트2013-02-16 15:28:40.39 신고
    섭게시판에 활기가 도네요 고생많으십니다댓글
  • 전설막내/크리스터2013-02-16 16:37:51.283 신고
    울섭은 하지 않나 ㅠㅠ 좀 했으면 좋겠는뎅 댓글
  • 환짱/데스나이트2013-02-17 03:07:08.75 신고
    같은서버 사람으로써 응원할게요 화이팅 ㅎ댓글
  • 의리/데스나이트2013-02-17 11:34:05.817 신고
    서누짱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화이팅댓글
  • 면상에딱콩/데스나이트2013-02-17 12:37:30.18 신고
    참가하고싶은데...시간이안맞는..ㅜㅜ댓글
  • 언빌리버블/윈다우드2013-02-17 13:07:11.713 신고
    요정이 똥물 내려 주신면 끝이네댓글
  • 한파주의보/질리언2013-02-18 02:22:38.13 신고
    이곳에도용기사가설자리는없군.....댓글
  • 맛살이a/크리스터2013-02-18 15:00:28.09 신고
    어바랑 똥물요정이랑 술사있으면 한명씩 차례대로..... 댓글
  • 맛살이a/크리스터2013-02-18 15:01:00.67 신고
    부럽네요 혹시 마법사 그리젤도 사용가능인가요 ㅋㅋ댓글
  • 마나/데스나이트2013-02-18 22:53:39.247 신고
    서버지기님이 나름 열심히 하신건데...참 욕들은...어케 인간들이 저케 비극적인지 암튼 서버지기님 화이팅댓글
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 11/30 Window XP 지원 종료 및 실행 가... 2016-11-09 16:30:06.403 17832
- 각 서버 별 서버지기 현황 안내_2016.3... 2014-11-28 13:36:39.523 280819
15172 님은 중립보다 나음? 첨부파일[8] 왔숑 2017-01-23 23:02:45.827 847
15171 기운8층 첨부파일 시크군 2017-01-22 22:54:47.86 203
15170 하늘나라로 첨부파일[1] 적뢰 2017-01-22 13:56:57.2 522
15169 버프혈 가입좀 해주세요ㅜ 광포우 2017-01-19 21:57:17.56 134
15168 기운 1 4 충ㅠ 첨부파일[2] 레드필드 2017-01-19 12:59:02.443 472
15167 풍룡비늘 득 첨부파일[4] 적뢰 2017-01-18 11:43:44.037 811
15166 아 아 중립혈 가입 하고 싶어용 [1] 개가짖냐 2017-01-17 22:21:48.233 586
15165 뿡뿡아 [33] 님의그림자 2017-01-15 18:03:49.86 2400
15164 re 뿡뿡아 수상한법사v 2017-01-15 21:28:00.933 407
15163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뿅쁑쁑쁑뿅 2017-01-15 01:50:03.407 257
15162 re ㅅㄹ 첨부파일 개미IllIllI 2017-01-15 02:06:39.957 561
15161 많이 즐기세요~ 오우거군 2017-01-15 01:29:59.357 427
15160 re 많이 즐기세요~ 야인여름 2017-01-16 02:18:45.04 209
15159 라인한분이 요청으로 인해, 첨부파일[8] 개미IIlIllI 2017-01-14 23:31:03.33 1998
15158 동자 앞바람보세염 첨부파일 줄빠따 2017-01-14 15:27:34.493 364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