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NC 다이노스 X TJ’s 쿠폰

인챈트 실패로 소멸한 장비를 원하는 캐릭터로 복구할 수 있는 기회!

2020. 11. 25.(수) 정기점검 후 ~ 12. 9.(수) 정기점검 전

NC 다이노스 우승 기념 TJ’s 쿠폰

NC 다이노스 창단 첫 정규리그 및 한국시리즈 우승을 축하하며, 용사님들께 시원하게 쏘는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1차 신청 기간
2020. 11. 25.(수) 정기점검 후 ~ 12. 2.(수) 정기점검 전
2차 신청 기간
2020. 12. 2.(수) 정기점검 후 ~ 12. 9.(수) 정기점검 전

아이템 복구 방법

  1. STEP.1서버 그룹 및 서버 그룹별 복구 가능 아이템 확인 ※동일 아이템 중 최고 인챈트 단계만 노출
  2. STEP.2복구하고 싶은 아이템 1개와 캐릭터를 선택하여 복구 신청※ 소실된 아이템의 동일 서버 그룹 내 캐릭터로 복구 가능
  3. STEP.3다음 정기점검 시 선택한 캐릭터의 인벤토리로 아이템 지급※ 1차 기간에 복구 실패 시, 2차 기간에 재신청 가능

서버 그룹

아이템 복수

복구 대상 기간
2020. 7. 29.(수) 정기점검 후 ~ 10. 28.(수) 정기점검 전
복구 조건
계정 내 캐릭터 중 인챈트에 실패하여 소멸된 아이템
복구 개수
게임 아이템 또는 N샵 아이템 중 1개

아이템 복구 캐릭터 선택

아래 선택하신 서버의 캐릭터로 아이템 복구가 진행됩니다.

  • ※ 소실된 아이템의 동일한 서버 그룹 내 캐릭터로 복구
  • ※ 복구 아이템의 서버 그룹 내에 캐릭터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서버 및 캐릭터 리스트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아이템 복구 유의사항
  1. 아이템 복구 시 아이템(각인) / 아이템(이벤트) / 초보존 및 게임 내 획득 불가한 아이템은 제외됩니다.
  2. 복구 아이템 선택 시, 복구를 받을 서버 그룹을 고려하여 신중히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이템의 사용 가능 클래스 확인 후 아이템 선택 부탁드립니다.
  4. 복구 캐릭터 선택 시, 복구 받는 아이템의 서버 그룹을 기준으로 계정 내 보유 하고 있는 캐릭터가 보여집니다.
  5. 아이템 복구 확정 신청 시 취소 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6. 아이템 복구를 받을 캐릭터를 삭제했을 경우, 아이템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7. 아이템 복구는 1차/2차 기간 내 한 번만 복구 가능하며, 1차 기간에 복구 실패 시 2차 기간동안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8. 복구 신청한 아이템은 다음 정기점검 이후 인게임 인벤토리로 지급됩니다.
  9. 아이템은 각인(거래불가) 상태로 지급되며, 각인 아이템은 제작 아이템의 재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1. 본 이벤트는 리니지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2. 제재 계정 및 테스트서버는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아이템 복구 시 아이템(각인) / 아이템(이벤트) / 초보존 및 게임 내 획득 불가한 아이템은 제외됩니다.
  4. 선택한 아이템은 다음 정기점검 시 지급됩니다.
  5. 아이템이 확정되면 다른 아이템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6. 아이템 복구로 지급되는 아이템은 각인(거래불가) 상태로 지급됩니다.
  7. 아이템의 사용 가능 클래스 확인 후 아이템 선택 부탁드립니다.
  8. 아이템 복구를 받을 캐릭터를 삭제했을 경우, 아이템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9. 복구 아이템 리스트는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바로가기]

아이템 복구 자세히 보기

복구 아이템수령 캐릭터
복구 아이템

아이템 복구 신청내역 확인하기

복구 아이템수령 캐릭터
복구 아이템